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HIFU 리프팅 기기 울쎄라®(이하 울쎄라)가 글로벌에서 시술 건수가 100만 건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울쎄라는 2009년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리프팅 기기로, 출시한 지 8년이 지났음에도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100만 건의 시술 건수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2009년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부터 승인을 받아 주름개선 및 리프팅 시술의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멀츠코리아 의학팀의 노정임 상무는 “울쎄라는 비침습 시술방식으로 자연적으로 콜라겐을 재생해서 주름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 시술 후 회복기간이 거의 없어 고객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라며, “이번 울쎄라의 전 세계 시술 건수가 1백만 건에 도달했다는 점은 그 효과와 안전성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의료진들에게 울쎄라가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울쎄라의 초음파 영상기술인 딥씨(DeepSEE) 기술이 꼽힌다.

딥씨 기술은 의료진이 시술을 진행하며 울쎄라의 팁이 피부에 닿는 동안 시술에 해당되는 피부 층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영상 기술이다. 이를 통해 의료진은 목표한 부위에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궁극적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딥씨 기술은 50개 이상의 임상연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발행된 60편 이상의 논문 및 전세계 100건 이상의 특허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기록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쎄라가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고객과 의료진에게 신뢰 받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국내에서도 전세계적으로 선택 받고 있는 울쎄라의 프리미엄 가치에 대해서 고객에게 직접 전달될 수 있도록 ‘울쎄라 1백만 시술 달성 축하 캠페인’과 ‘울쎄라 정품 인증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쎄라는 암 세포를 없애는 수술 장비에서 활용되는 하이프 기술을 피부∙성형 분야에 접목시킨 리프팅 기기로, 피부 표면은 손상되지 않으면서 목표한 피부층에만 열응고 부위를 만들어 리프팅 시술 효과를 나타낸다. 리프팅 시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울쎄라 정품 팁 사용이 중요하다. 정품 팁 사용을 통해 효과적이고 정확한 시술 결과는 물론 안전한 시술까지 가능하다.

현재 멀츠에서는 울쎄라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울쎄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정품 울쎄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울쎄라 기기에 부착된 울쎄라 앰플리파이투 인증마크 확인을 통해 가능하며, 정품 울쎄라로 시술 받은 후에는 멀츠에서 발급하는 정품팁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울쎄라는 ‘정품 인증 마크 확인’과 울쎄라의 업그레이드 된 최신 소프트웨어 앰플리파이투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 10월 야노시호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