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은 8일 창립 76주년을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거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창업자인 故 윤용구 회장의 창업정신을 되새기고 76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새 각오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기업분할 후 처음 맞는 창립기념일로 일동홀딩스, 일동제약 등을 비롯한 전 계열사들이 일동그룹으로서 새출발을 다짐해 의미를 더했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대표이사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7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숱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그룹사의 면모를 갖추었다"며 "임직원들과 함께 창립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감회가 깊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그간 외형적인 성장뿐 아니라 일동의 이름으로 명망과 신뢰를 쌓아올 수 있도록 노력해 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지금의 일동제약그룹이 존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 주주, 협력업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가시적인 성과와 성장이 나타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과업은 스스로의 혁신”이라며 “강력한 혁신의지를 바탕으로 토털헬스케어그룹에 걸맞은 기업문화와 체계를 갖추어 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직원들도 일동가족의 동반성장과 중장기 비전실현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행사와 함께 장기근속자, 공로자 등에 대한 시상과 협력업체 등에 대한 감사장 수여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