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제품 샘플링 등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 강화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하트맘 부모교실에 참가해 제품 샘플링 및 SNS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하트맘 부모교실은 예비맘, 육아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엄마들이 직접 만든 임신, 육아, 교육 교실로 선배 엄마들이 직접 경험한 제품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동성제약은 이날 홍보부스에 함께 참여해 예비맘, 육아맘들에게 바이오가이아 제품 샘플링을 했으며, 평소 엄마들이 궁금해하던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다.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담당자는 “기존의 병원을 통해서만 유통이 되던 바이오가이아 제품이 올해부터는 약국(OTC)유통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이 확대됐다”며 “향후에도 육아교실과 같이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함으로써 브랜드 친숙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의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을 통해 공식 수입판매되고있는 유산균 브랜드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생후 1주 신생아부터 섭취할 수 있는 프로텍티스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 소아와 성인을 위한 프로텍티스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이 출시돼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