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및 로우화장품 초청

국제약품은 자회사인 국제피앤비(대표이사 남태훈)의 미국 대표유기농 브랜드인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과 자연주의 화장품 ‘로우(raw)’가 VOC에서 주관하는 ‘스타시스터 마켓’ 행사에 초대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여성의류, 잡화, 화장품 등으로 유명한 쇼핑몰과 SNS셀러 8개 업체가 참석한다.

스타시스터 마켓 행사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SNS 셀러들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행사로, 온라인과 SNS에서 구매활동이 활발한 20~40대의 젊은 여성 고개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주문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들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행사에 국제피앤비는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USDA 오가닉 6가지 인증’, ‘NON-GMO 인증’, ‘글루텐 프리’, ‘Cruelty Free’과 함께 인공 향을 배제한 순수한 천연재료의 향이 특징인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제품과 자연주의 기초화장품으로 20대의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로우 화장품 제품들이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사 관계자는 “압구정, 청담, 가로수 스트릿에서 만날 수 있는 트랜디한 유명 여성 온라인몰과 SNS셀러 등을 직접 만나,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