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레지스 로네)는 오는 24일 세계 뇌수막염의 날(World Meningitis Day)을 맞아 영유아의 건강한 단체생활을 응원하고자 ‘2017 제2회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 선발대회를 4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낙트라 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2015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했으며, 생후 9개월부터 만 5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이달 3일부터 30일까지 메낙트라 홈페이지(http://www.menactra.co.kr/)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자녀가 건강하게 단체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과 프로필 사진 각 1매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메낙트라 홈페이지에 공개돼 네티즌으로부터 ‘좋아요’를 받게 되며, 30일까지 집계된 좋아요 수와 내부심사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6명의 메낙트라 모델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 결과는 오는 5월 15일 메낙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정된 모델에게는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메낙트라의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낙트라 모델 선발대회 기간 동안 카카오톡에서 메낙트라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의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는 육아의 어려움과 아이에 대한 사랑을 솔직하게 담은 그림 에세이로 많은 엄마, 아빠들로부터 공감을 얻고 있는 인기 웹툰이다. 지난 해부터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에 참여해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 및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담은 3편의 웹툰 및 동영상을 메낙트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사노피 파스퇴르의 레지스 로네 사장은 “면역력이 부족한 영유아 및 어린이 그리고 밀집된 공간에서 단체 생활하는 사람은 수막구균성 질환에 취약할 수 있다”며, “사노피 파스퇴르는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시기에 발병 위험이 높은 수막구균성 질환을 예방해 건강한 단체생활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메낙트라 모델 선발대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