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앞둔 라이트 테라피 기기 구매 고객 대상 정관장 홍삼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 구성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가 수능D-90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필립스 에너지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자연광 원리의 빛으로 생체리듬을 정상화시켜주는 라이트 테라피 기기 ‘에너지업(모델명: HF3431/01, HF3418/01)’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을 증정한다.

에너지업 제품은 필립스만의 고급 LED 기술로 자연 채광을 그대로 재현해, 빛을 쬐면 활력 및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차세대 헬스케어 제품이다.

더운 날씨 속에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어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에게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고 숙면 호르몬인 ‘멜라토닌’ 분비를 조절하여 생체리듬을 정상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필립스는 “‘에너지업’은 집중력을 향상시켜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면역력 강화 등 학습능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한다”며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됐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증정하는 홍삼은 수험생들의 피로 회복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에너지업을 1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모델별 할인된 가격은 내추럴 화이트가 28만 9천원, 컴팩트 블루가 22만 9천원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