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활용 맞춤형 임상 솔루션 제공

의료기기 업체인 지멘스 헬스케어가 새로운 브랜드 ‘지멘스 헬시니어스(Siemens Healthineers)’를 발표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지멘스의 개척 정신(Pioneering spirit)과 엔지니어링 전문지식(Engineering expertise)을 강조하고 지멘스 헬스케어 조직과 직원들을 표현한다고 설명했다.

지멘스 헬스케어의 버나드 몬탁(Bernd Montag) 사장은 “앞으로 ‘지멘스 헬시니어스’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지멘스의 전문지식을 적극 활용하고 보다 광범위한 맞춤형 임상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총체적으로 지원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그는 “ 전세계 45,000명의 지멘스 헬스케어 직원들은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지멘스는 2년 전, 비전 2020 전략의 일환으로 조직을 재편성하며 헬스케어 사업부문을 기업 내의 기업으로서 독립 경영 계획을 발표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는 앞으로도 의료 영상 및 진단 검사 사업부분에서 포트폴리오를 보강하는 한편, 관리 서비스, 컨설팅 및 디지털 서비스와 치료 및 분자 진단 시장의 첨단 기술들을 포함해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법인 명은 바뀌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