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E.O가스 멸균기 등 출품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는 오는 3월 17~20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제32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6)에 참가해 의료용 멸균기 주요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22~60리터급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인다.

회사측에 따르면 H시리즈는 공간 활용성 높은 사각형 체임버와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Pulsed Air Removal)으로 저소음·저진동에 혁신적 멸균력을 실현한 제품이다.

또 다른 출품작은 110~380리터급 대형 고압증기멸균기 RS시리즈이다. 본 시리즈는 미려한 그래픽 UI를 통해 세부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곧 정식 출시 예정인 42리터급 E.O 가스 멸균기 HE시리즈도 함께 출품된다. 본 시리즈는 고온 멸균이 불가능한 정밀 의료기기의 멸균에 사용되는 저온 멸균기이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현장 구매 할인 프로모션 또한 적극적으로 펼쳐 시장 내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한편, 홍익메디칼은 2008년부터 의료용 멸균기 제품군을 중심으로 각종 의료기기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는 전문 업체로 KIMES에는 2013년부터 4번 연속 참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