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도약 비전 선포…고객대상 이벤트도 개최

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하노이 쉐라톤 호텔에서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17일 열린 이 행사에서는 향후 DK메디칼솔루션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The Best Healthcare Company, DK’ 비전이 선포됐다.

지난 30년 역사를 한눈에 보며 향후 해외진출을 위한 도전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념영상 및 기념책자를 발표하는 뜻깊은 순서도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의 단결과 화합을 다지고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창규 회장은 “이제 DK메디칼솔루션은 디지털 엑스레이 분야에서 국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라며 “올 3월에 개최되는 KIMES2016 전시회를 통해서 새로운 제품을 대대적으로 전시하고 이를 토대로 기존 수출을 늘리고 북미시장 진출도 모색하는 등 세계 각지로 진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30주년 기념식에서는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UCC/오행시 응모하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 당첨작 발표가 진행되는 등 특별한 행사도 더해졌다.

DK메디칼솔루션은 이번 이벤트의 시상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와 작품성을 갖춘 작품들이 대거 출품됐다"며 "기존에 정해놓은 시상인원을 더 늘릴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행사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