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3주간 의료기기 실물 전시 쇼룸 ‘갤러리 L’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이해민선 작가와 손을 잡고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 루트로닉센터 ‘갤러리 L’에서 오는 23일부터 3주간 전시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 L’은 루트로닉센터 1층 부속 병원 내에 있는 상설 의료기기 쇼룸으로 에스테틱, 안과, 스마트 수술 등 루트로닉의 전 사업군 의료기기를 실물 전시한다.

루트로닉은 ‘갤러리 L’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레이저 의료기기의 요소를 예술로 표현한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황해령 루트로닉 대표는 “루트로닉은 창조적 의료기술로 인류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며 “전시회를 통해 임직원 및 지역 주민 등 루트로닉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문화적 삶의 질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레이저 의료기기는 전자공학, 전산공학, 기계공학, 물리학, 의학 등이 결합된 첨단 융복합 기술인데, 작가 초대 전시회를 통해 예술적 감성과도 결합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도”라고 덧붙였다.

이번 전시는 ‘고체는 유전한다(A SOLID IS HEREDITY)’라는 주제로, ‘나와 말하지 않은 사람’ 등 이해민선 작가의 평면회화작품 5점을 전시한다.

이해민선 작가는 인공과 생명의 경계를 끊임없이 탐구해 인공과 자연의 중간지대를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는 프로타주 기법으로 사람의 피부를 표현한 작품들을 전시한다.

또, 오는 31일 오후 1시에는 이해민선 작가가 참여하는 작가와의 대화가 루트로닉센터 ‘갤러리 L’에서 열린다. 루트로닉 커뮤니케이션팀(070-4714-6024)으로 사전 신청하면 참석 가능하다.

전시회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매주 화, 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큐레이터가 상주하고 있어 생생한 작품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