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브랜드 계열 중 하나인 세계적인 가슴 보형물 브랜드 멘토가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가슴별곡 SNS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슴에 울고 웃는 여자들의 이야기'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멘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방문해 총 6편의 가슴별곡 중 마음에 드는 가슴별곡을 선택,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이용해 감상평을 작성한 후 감상평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작은 가슴 사이즈를 가진 여성들의 사연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낸 가슴 별곡을 보고 '재치 있는 사진과 글귀가 공감이 된다', '기발한 이벤트다',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슴별곡 SNS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3일 멘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신라호텔 로맨틱 모먼트 커플 패키지 이용권, 아비노 3종 기프트 세트, 광동 비타 500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각 가슴별곡에 해당하는 재미있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감상평을 남길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 이벤트 경품은 응모한 참여자 대상으로 랜덤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경품은 1인 1개로 중복 당첨을 허용하지 않는다.

멘토에서 진행하는 '가슴별곡 SNS공유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멘토 홈페이지(www.beautifulmentor.co.kr)나 전화(070-7457-879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