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A 헬스케어(대표 고병기)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사무총장 이수근)와 노인성 무릎관절염 및 청각장애 환자들에게 수술비를 지원하는 '활기찬 인생 찾기 캠페인'을 오는 2015년 10월까지 1년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활기찬 인생 찾기 캠페인'은 전국의 노인성 무릎관절염 환자 및 청각장애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환자 본인과 가족 및 지인의 대리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의료보험 1종, 2종/ 차상위계층 또는 의료보험 대상자 중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노인성 무릎관절염 환자 및 청각장애 환자이다. 신청 및 문의는 1670-8893으로 하면 된다.

캠페인은 노인성 질환 중 심각한 활동장애를 유발, 대인 및 사회적 활동의 제약을 초래하는 무릎관절염과 청각장애 환자들이 적극적으로 치료를 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구세군자선냄비본주 이수근 사무총장은 "고령 사회에 접어들면서 해마다 늘어나는 노인인구에 대한 복지와 의료비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노인성 무릎 관절염과 청각장애는 활동장애로 인해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은 것은 물론, 주변과의 단절로 인해 우을증 등의 정서적 장애도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LnA 헬스에어는 지난 23일 '활기찬 인생 찾기 캠페인' 진행을 위해 구세군자선냄비본부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LnA 헬스케어 고병기 대표는 "한국의 노인 환자들을 위한 자선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전국의 많은 노인 환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술비를 지원받아 활기찬 인생을 되찾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