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은 은평연세병원에 첨단 전자내시경 EPK-i7000 및 EPK-i5000 등 펜탁스 내시경 장비 일체를 독점 공급했다고 밝혔다.

공급한 펜탁스 EPK-i7000은 펜탁스 내시경의 최상위 모델로서 대학병원 등 대형병원에서 최고의 성능을 지닌 하이엔드 첨단내시경으로 평가받고 있다.

130만화소의 HD+ 이미지 기술을 적용해 진단의 정확성이 높고, 혁신적인 부가기능이 장점이다.

몸속 세포기관의 미세한 차이를 감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 변환기술을 구현한 아이스캔(i-scan)이미지와 HD+ 내시경 이미지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트윈(twin)모드를 장착해 병변 발견의 효율성이 높다.

EPK-i5000 내시경도 다수 공급했다. EPK-i5000은 EPK-i시리즈의 컴팩트 모델로 전문병원과 건진센터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대학병원급 고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내시경 장비로 각광받고 있다.

첨단 이미지 변환기술을 구현한 아이스캔(i-scan) 기능도 내장되어 병변의 식별과 혈관패턴 분류에 있어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원익 유호봉 진단사업본부장은 "은평연세병원과 협력하여 니즈를 지속적으로 수집해 궁극적인 내시경 장비 성능개선은 물론 철저한 AS로 윈윈모델을 구축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